제프리카
자동차 여행 IT 건강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프리카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한약 3년 먹어본 후기 리얼후기 광고X 내돈으로 사먹음
반응형

일단 리얼후기 광고X 내돈으로 사먹음



한약을 3년 먹어보았다. 


원래는 타고난 건강체질이였는데 운동도 좋아하고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하지만 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내 몸은 망가졌다.

지금 가지고 있는 돈을 다 주더라도 최고의 어렸던 건강상태를 가지고 싶다.

하지만 그럴수는 없다.

이미 지나갔고 건강은 빠른회복을 할수는 없다.


스트레스인해서 소화기관이 많이 안좋아져서 양약도 먹고 했지만 차도가 크지 않아서 한약을 먹기 시작했다.


그렇게 먹은 한약이 3년을 먹게되었다.

한의원 광고 진짜 많다. 인터넷상에 물론 병원광고도 엄청 많지만..


강남 테헤란로에 있는 한의원에서 일단 3개월을 먹었다. 가격은 90재 = 1달 40만원 X3 = 120만원


그렇게 3개월 먹고 일단 빠른 차도가 보이지않아서 한의원을 변경하였다.


집근처에 있는 한의원으로 나름 전국적으로 찾아올정도로 지명도가 있는 한의원 이었다.

60재 =1달  30만 = x 33개월 = 990만원 


뭐 결론적으로 한약에 1100만원을 사용한건데 이 정도면 준신형 아반떼 깡통은 살 정도 가격은 아닐까 싶다.


일단 한약이 약간에 차도는 있다. 그렇지만 양약처럼 빠른 차도는 없다.

이런 느린 차도를 위해 1100만원을 지불할 용의가 있으시다면 드시고

저는 더이상 한약은 끝.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