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카
자동차 여행 IT 건강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프리카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여행후기 꿀TIP!
반응형

사실 프랑스는 처음가봤다 서울 인천에서 프랑스파리까지는 대략 12시간이라는 엄청 긴 비행시간을 인고해야지만 갈수있다

퍼스트 비지니스가 아닌 이코노미석에서 12시간30분을 탈라니 정말 고통이 아닐수가 없었다.

다음부터 10시간 이상비행은 왠만해서는 비지니스이상 좌석을 선택해야겠다는 생각이 뼈저리게 들었던 비행이었다.

파리에 도착후 공항을 나서니 정말 상쾌한 유럽공기가 나를 반겼다.

가성비가 좋은 IBIS 호텔로 가서 묶었는데 호텔자체는 깨끗하고 쾌적하였으나 너무나도 작은 룸은 불만이었다

조식은 크루아상빵이 정말 맛이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다.

아침부터 일찍일어나서 바로 간곳은 다름아닌 그 유명한 루브르 박물관이었다. 사실 입구는 힐스테이트 들어가는 느낌을 받았는데 들어가자마자 삼각형모양의 랜드마크가 자리하고 있었다.

지구반대편의 문화 더욱이 예체능의 선두주자인 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 감히 경의롭다고 할수있었다.

내부를 들어가자 워터파크에서 파도풀을 타듯이 밀려다니다 보면 그 유명한 모나리자를 볼수있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대되었던 것 중 하나는 루브르 박물관에 간것이다. 1190년에 지어진 이 빌딩은 나중에 예술 작품을 보관하는데 사용되었다. 그것은 프랑스 혁명 이후에야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다. 그것은 35,000개의 작품으로 나뉘어 져 있는 35,000개의 예술 작품들을 소장하고 있다.
주된 매력은 나무에 그려져 있는 모나리자이다. 나는 조각 상을 선호하고 비너스 드 밀로를 찾았다.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컸고 불행하게도 돌이 되었다. 우리의 박물관 안내원은 그녀의 오른쪽 팔과 머리에 드릴 구멍을 가리켰다. 그녀는 그들과 함께 발견되었고 한때 그녀는 머리띠와 완장을 착용하고 있었다고 이론화되었다. 그녀의 팔이 없다.

그렇게 2시간이 훌쩍 우리는 가이드 방송을 하기 위해 2시간 반 동안 안내 책자를 통해 안내를 받았습니다.




꿀팁 TIP


유명한 피라미드 모양은 입장료를 내지않아도 갈수있습니다.


입장권 먼져 사세요 줄이깁니다.


가이드 신청하세요 왠만하면


사람은 항상 많습니다.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