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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7 45tdi 시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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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7 45tdi

 

2016년 출시하자마자 아우디 영업정지로 인해 도로에 거의 없는 차량입니다. 저희 아버지께서 2016년

 

4월에 출시하여 현재까지 운행하고 계십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한눈에 봤을 때 고급스럽습니다. 군데 군데 나무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줬습니다.

 

다만 손이 닿지 않는 부분은 가죽보단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원가절감의 흔적이 있습니다. 대쉬보드 같은

 

경우 가죽이 아닌 우레탄(?)맞는지 모르겠지만 합성수지 입니다.

 

실내 소음은 가히 최고로 조용합니다. 가솔린 엔진정도의 실내음밖에 유입되지 않습니다. 진동도

 

가솔린 엔진 수준으로 잡았습니다. 디젤 삼천씨씨라고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진동 및 소음에

 

있어서는 최고입니다. 바닥 노면 소음도 상당히 좋습니다. 다만 이건 피렐리 타이어의 덕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빨리 타이어가 소모되더군요 출고 일년만에 앞 타이어를 거의 다 사용하여 교체하였습니

 

다 주행거리는 2만이 좀 넘은 상태였구요 (타이어 가격 사악합니다.)  c63 ps4s로 교환하는 가격보다

 

더 들었습니다 제 기억에 짝당 (60-70선 입니다)

 

서스펜션은 에어 서스펜션이고 일반적인 주행 환경에서는 상당히 좋습니다. 고속에서도 잘 잡아주고

 

고속에서 차체가 약간 낮아지면서 공기저항도 덜 받습니다. y 영역대로 쏘아보면서 탔지만 불안한 감은

 

없었습니다.

 



2열은 볼보 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브랜드에 비해 시트는 좋습니다. 각도조절도 되고 2열 공조장치도

 

매우 좋습니다. 다만 3열은 어린이 용으로 만들어놔서 비상용 입니다. 상시 사용하기는 불편합니다.

 

그래서 인지 몰라도 3열 사용할때의 트렁크 공간은 매우 넓습니다. 준중형 suv정도 될 것 같네요

 

아우디도 자율주행이라고 해야 하나 모르겠지만 어댑티브 크루즈 및 차선유지를 켜 놓으면 자율주행

 

비슷하게 갑니다만 신뢰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정체구간에서 켜 놓으면 30키로 미만에서는

 

손 발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주행성능은 초반에 좀 굼뜬 느낌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엔진의 진동을 잡다보니 초반 반응을 좀

 

더디게 해 놓지 않나 아니면 공차중량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탄력붙으면 시원시원하게 잘 나갑니다.

 

사운드는 보스 시스템을 쓰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사운드는 최상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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