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10. 10:49, 자동차
반응형
장점
- 가속력
터보렉은 있지만, S+ 모드 사용하여 rpm띄운
상태에서는 렉 없이 잘치고 나감
런치컨트롤 사용시 시트에 묻히는 느낌듬
- 브레이크
처음으로 노면에서 붙잡는다는 체감을 해봄
그리고 답력이 어느 부분에 몰려있다기 보다
일정함
-배기음
2천cc 감안했을때 만족스러운 배기음
벤츠답지않게 방음상태가 구려서 배기소리 더 잘들.(?)
팝콘소리 좋음
- 회사에서의 눈치
이건 장점일때도 단점일때도 있는데
작은차=싼차라는 시선때문에 뒷말 안나옴
-보험료
320D보다 저렴
단점
- 소형 & 해치백
단골레파토리 그 돈주고 그차 왜사냐? 자주들음
Cla45만 보면 후회함..
- 인테리어
전화번호 다이얼과 카본시트지 붙인거 같은 느낌은
1년이 다되어가는 시점에서도 불만
기어봉은 국자를 연상케함
- 미션
이건 벤츠 특유의 출발시 굼뚬+미션충격으로해서
정체로 가다서다 반복시 짜증유발함
But 세차장에서 가끔 물어보시는분 있는데
달릴때 변속 느리다 생각해본적없음
메뉴얼 모드일때 기어단수 지맘대로 올리지않음
- 고급유 & 작은 기름탱크
가득채우고 250-300km마다 주유소 방문
장거리 연애를 하고있어 출발전 항상 주유소 들리는게
일상.
깜빡하고 안넣고 출발했다가는 기름때문에 고속도로
내리는 상황발생
총평
벤츠에게 바라는 고급진 느낌은 저~윗급부터 입니다
오로지 마력대비 낮은 차량가격+싼 유지비+달리기
성능만 보고 구매바랍니다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 xc90 시승기 (0) | 2017.11.13 |
---|---|
아우디 q7 45tdi 시승기 (0) | 2017.11.12 |
BMW M760LI 시승기! (0) | 2017.11.08 |
혼다 파일럿 시승기 및 CR-V 본 후기 (0) | 2017.11.07 |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기 (0) | 2017.11.05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