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카
자동차 여행 IT 건강 정보를 전해드리는 제프리카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잠실 엘스아파트 5년 살아본 리얼후기!
반응형

엘스 아파트 3년은 20평대에서 2년은 30평대에서 5년을 살았다.


나같은 경우는 월세로 살았는데 직장이 서초라 근처 아파트에 살려고 하니 엘스아파트에 살게 되었다.

내가 살았던 당시에 월세가 5000천만원에 / 180 만원 

월세가 180만원에 3년을 살았다.

사실 엘스아파트는 정말 큰 대단지다 서쪽문에서 동쪽문까지 걸어갈려면 운동을 해야하는 거리다.

자전거를 타고 가도 꽤 오래걸리는만큼 엄청 큰 대단지 5000세대정도이고

사실 엘스아파트에 위치는 굉장히 좋다 다리를 건너면 바로 삼성이 나와서 직장이 강남쪽인경우에는 금상천화가 아닐까 싶다.

또 엘스아파트에 내가살당시에 국회의원도 거주했는데 그만큼 살기좋은곳이 아닌가 싶다.

20평대 아파트에 3년동안 살당시에 나는 제일 높은층인 27층에서 살았는데 아파트 창문두께가 정말 두꺼울정도였다. 

이렇게 두꺼운 창문두께는 처음 아마도 고층이다 보니 바람이 많이불고 단열을 위해서 매우 두꺼우 유리를 채택하지 않았나 싶다.

엘스아파트는 근처 타 아파트와 다르게 20평대에도 입구문이 2중문으로 되있고 들어갈때 약간의 공간이 있다.

사실 여기를 꾸미면 생각보다 좋은 위치가 된다.

나같은 경우는 스탠드 거울하고 책장을 뒀었다. 또 그때당시 자전거 타기를 즐겨해서 자전거를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했다.

엘스아파트 20평대는 창이 정면부로는 정말 시원하게 통창문인데 이게 비확장형인데 인테리업자한테 확장을 시켜서 그런거 같고 워낙 엘스아파트 전제가 정말큰 통창문이라서 개방감이 아주좋다.

20평대지만 사실 꽤 넓은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방이 3개고 화장실이 2개다.

확장을해서 한개의 방같은경우는 꽤나 많이 큰편이였다.

빌트인된 가구들도 중상급제질을 사용하였고 설계도면이 오래된거치고는 많이 고려를 하고 지었구나 생각하게 되는 디테일도 보였다.

신혼부부 혹은 1명의 자녀를 둔 가족에게는 매우좋은 구조에 아파트가 아닌가 싶다.

3년동안 5000/ 180만원을 내고 살았는데

만족도는 그냥 중간정도였다.


그렇게 3년을 살고 30평대로 이사했는데 30평대는 20평을 전체적으로 넓혀논 구조이고 드레스룸이 있었다.

30평대 같은경우는 1억에 190만원에 2년을 살았다.

다리건너 삼성쪽보다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여전히 비싼 월세를 자랑하는 엘스아파트다.

내가살때는 10억대 초쯤 됬는데 지금은 14억이니깐 많이 올랐다고 볼수있다.

주차장은 정말 신기한 구조인데 지하로 엄청나게 큰 주차장이 펼쳐진다.

마치 개미굴을 다닌다는 느낌이 드는데 사실 이게 꽤 불편하다. 

내 동에 주차장을 갈려면 엄청나게 많은 방지턱을 돌고 돌아야 도착한다.

하지만 단지내로 자동차가 안다니니 아이에게는 안전하다고 할수있다.

상가는 정말 돈만있으면 모든게 가능하다 싶을정도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파트내에는 독서실이 있기는 한데 한달에 14만원정도를 내야했던걸로 기억한다.

학군은 여러분들이 더 잘알테니 패스하고

5천세대 아파트에 헬스장이 없다 정말 요즘 아파트에서는 찾아볼수없는 헬스장이 없는 아파트 

그래서 길건너서 비싼비용을내고 헬스장을 다닐수밖에없었다.

한강쪽이랑 가까우면 뷰는좋은데 비린내가 난다.

지하철을 타면 멀기도 하고 그런데 지하철이랑 가깝게 살면 너무시끄럽다.

삼성쪽으로 가는 방면이 넓고 길어서 풀악셀치는 차들 페라리 람보르기니 R8 등이 많아서




결론 및 추가


직장이 강남쪽이면 살기좋은 아파트가 아닐까싶다. 한강도 가깝고  살기 나쁘지않은 환경 다만 꽤나 높은 수익을 가져야지 유지할수있는 곳이다.


내가 자동차를 좋아하니 엘스아파트 최고가 차량은 내가 본것중에 페라리 캘리포니아 맥라렌 570S 벤틀리 GT G63 AMG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이다.


더자세한건 댓글로 문의혹은 2편으로 연장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억 부자되기  (0) 2017.11.09
세금없는 나라 모나코  (0) 2017.11.06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순위  (5) 2017.10.28
세계에서 많이 쓰이는 언어  (0) 2017.10.27
미국 로스쿨 변호사 전망 미국 유학 전망  (0) 2017.10.25
  Comments,     Trackbacks